안녕하세요 🙂 하늘에 구멍이 난것 같네요 TT3 비가 무섭게 내리고 있습니다.. 이웃분들이 위험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오늘은 착용감이 좋은 원데이 렌즈를 리뷰할게요~ 바로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렌즈입니다.
저는 눈이 정말 약한편이라 한달동안 착용하면 거의 2주정도만 사용해도 불편하고 이물감이 느껴져요 이번에도 한달 착용 콘택트를 깨서 안될것 같아서 다시 원데이 렌즈로 돌아왔습니다..
원데이는 착용감은 좋지만 비교적 가격이 비싸서 열심히 서치하고 있으며 싸고 리뷰도 좋은 클라렌 아이리스 라인을 발견했습니다.가격은 10p 15,000원입니다!직경은 12.7mm 입니다:) 게다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충실한 렌즈입니다
클라렌 아이리스는 5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 중 저는 랩소디 컬러로 골랐어요.색상은 초코브라운입니다.머리가 갈색이거나 소울 브라운 컬러보다 진해서 더 자연스러워 보이더라고요.결정적으로 민낯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골랐어요!
딱 초코색 느낌이죠?랩소디 눈동자와 비슷한 색상이라 정말 자연스러워요~
렌즈 패턴도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정말 눈에 띄지 않는 것 같아요!사실 저는 13mm 이하 지름은 구입해 본 적이 없거든요, 12.7mm라서 조금 작을 줄 알았는데 끼웠을 때는 지름보다 훨씬 커 보였어요! 아무래도 색이 진한 초코색이라 더 선명하고 큰 눈동자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착용사진>
자연스러운 초코색이라 눈에 잘 띄지 않아요!
자연스러운 초코색이라 눈에 잘 띄지 않아요!
#클렌 #클렌렌즈 #아이리스 #랩소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