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서 반갑습니다。오늘도 자동차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는 신차맨입니다~MANIA^^!!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얼마 전 롤스로이스모터카가 공개한 블랙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모델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11년 만에 진행된 금환일식 형상을 모티브로 탄생한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며칠 전이었죠, 미국 시간 14일, 미국과 중남미 일대에서 관측된 금환 일식. 2012년에 관측된 이후 11년 만이라고 하는데, 그 현장을 라이브로 즐기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많은 사람이 모였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같은 시간 이를 모티브로 형상화한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한정판 모델로 전세계 25대만 판매 및 이미 할당이 완료된 점!! 안내드립니다^^!!(차가 없어서 못 사는 상황)
이 브랜드가 늘 그렇듯 실내 디자인에서 이 차량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데,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에는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해 1,846개의 별모양 레이저로 각인한 일루미네티드 페이시아를 통해 개기일식의 황홀감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100시간이 넘는 작업시간을 거쳤다고 합니다.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차량 시트는 만다린 색상과 블랙의 조화로 만들어진 가죽 시트는 20만개 이상의 개별 천공으로 만든 또 하나의 예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그리고 개기일식 때 달의 가장자리가 태양을 가리기 직전 그 짧은 찰나의 순간 한 줄기 빛나는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센터파시아 비스포크 타임피스에는 브릴리언트 0.5캐럿 다이아 모드를 배치해 럭셔리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습니다.이 아름다움을 자아내기 위해 타임피스는 예칭 기법을 이용해 알루미늄 테두리 아래에서 밝은 금속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14번의 디자인 작업을 거쳐 완벽에 가까운 연출에 성공했다고 합니다.또 차량에 언석이 포함된 것은 이번이 롤스로이스 역사상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진동과 충격에도 제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영하 30°에서 영상 90°에 이르는 시험을 통해 어떤 진동과 충격에도 안전하게 접착하기 위한 테스트를 마쳤다고 합니다.이와 함께 외장색도 개기일식이 연출하는 신비한 빛을 표현하고 있는 리리컬 코퍼 컬러로 처리되어 있는데, 진하게도 보는 각도에 따라 각각의 상황을 잘 연출할 수 있도록 페인트에는 구리가루 색소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그릴 역시 만다린 색상으로 장식한 판테온 그릴 하단과 태양광을 표현한 브레이크 캘리퍼가 완벽한 이 차량의 정체성과 표현하고자 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드러낸다.오늘은 신차맨이야~MANIA^^!!그럼 정말 없어서 못사는 차!!^^ 이미 25대 한정 모델이 세계 각국의 누군가에게 배정돼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차량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오늘은 신차맨이야~MANIA^^!!그럼 정말 없어서 못사는 차!!^^ 이미 25대 한정 모델이 세계 각국의 누군가에게 배정돼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차량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오늘은 신차맨이야~MANIA^^!!그럼 정말 없어서 못사는 차!!^^ 이미 25대 한정 모델이 세계 각국의 누군가에게 배정돼 아쉬움을 달래야 하는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고스트 이클립스 차량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